"개이기 때문에 입 냄새 것은 당연 하잖아?" "개 구취라고 보통 이지요?"그런 시대는 이제 끝났습니다. 지금은 많은 주인님이 집안에서 애견과 함께 살지되어 있기 때문에 강아지와의 거리도 매우 가까워졌습니다. 그 결과, 많은 분들이 애견의 구강 케어에 관심을 가지고 그 애견의 구취가 걱정되어 병원에서 진찰하시는 분들이 요즘 너무 증가한 것처럼 느낍니다. 만약 집의 아이에게 조금이라도 구취가있는 것 같다면, 사실 생각보다 심각한 질환을 앓고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 본래 건강한 강아지의 입 냄새. 이번에는 개 "구취"에 대해 이야기 해 드리겠습니다.

Q : 개 구취는 어떤 원인이 있나요?

A : 개 구취의 원인으로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"잇몸 질환"입니다. 플라크와 치석을 축적하고 거기에서 감염 염증이 원래의 잇몸 질환이되고, 구취의 원인이됩니다.

치주 질환은 심장 질환, 뇌 혈관 질환, 당뇨병 등 각종 질환에 관련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, 구강 내에 특이적인 세균이 심장과 폐 등 다른 장기에서 발견되는 때문에 전신에 영향도 우려되고 있기 때문에 잇몸 질환은 결코 방치하지 말라 질환입니다.

기타 구강 내 종양에 의해 입안에 염증, 감염, 조직 파괴가 확산 이상한 냄새를 발하고있는 것도 있습니다.

입안는 보통으로하고 있다고 보이지 않는 위치이므로 평소 구강 케어를하고 적극적으로 입안을 검사하지 않았다면 간과하기 쉬운 장소입니다.

구강 내 종양은 악성도가 높은 것이 많고, 깨달은 때 너무 늦게되어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조기 발견이 매우 중요한 질환 중 하나입니다. 또한 신장 질환, 간 질환, 당뇨병, 위장염 등 직접 구강 내 문제와는 관계없는 내장 질환이 구취의 원인이되고 있기도합니다. 이처럼 개 구취는 사실 이상 사태.

만약 우리 아이의 입이 조금 냄새 나는지도!?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애견의 구강 내 환경 전신 상태를 한 번 단단히 병원에서 진찰을받는 것을 추천합니다. 문제없는 입안은 본래 무취입니다.